서울 강남에서 볼거리와 즐길거리

강남은 한국의 수도 한강 유역을 따라 위치한 동네,이는 국가에서 물 가장 큰 기관 중 하나입니다. 강남이라는 이름은 문자 그대로”강 남쪽”을 의미합니다.”이 역사적으로 중요한 지역은 급속한 발전을 겪고 있으며,그 결과 거기에서 할 일이 많습니다. 우리는 최고 사람의 선택을 조사.

한국 주변의 문화 여행의 서사시 10 일 모험의 일환으로 서울에서 노래방 노래,다음 관심사를 공유하는 다른 여행자의 작은 그룹과 국가의 나머지 부분을 볼 계속. 문화 여행은 솔로 강남풀싸롱 여행자,커플 및 소그룹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

강남 스타일”의 비트로 이동합니다.”

강남역 5 번출구 밖에서는 싸이의’강남스타일’을 기념할 수 있다. 30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유튜브에서”강남 스타일”비디오를 시청했으며 그 숫자는 계속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이 장소에서는 방문객과 현지인 모두가 무대에서 서로 참여하여 노래”강남 스타일”에 맞춰 춤을 추며 노래를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연주 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수도의이 부분에있는 경우 당신이 놓칠 수없는 위치.

일부 클럽에 참석하십시오.

강남은 활기찬 나이트 라이프를 가진 알려져있다,당신이 자신을 찾을 경우,당신은 태양이 올 때까지 파티를 중지 할 수 없습니다. 클럽들이 꽤 퍼져 있기 때문에,하나에서 다음으로가는  것은 홍대 지역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. 그러나 한국에서 택시 타기가 얼마나 저렴한지를 고려할 때,한 저녁 시간에 2~3 개의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합니다. 이 지역의 대부분의 나이트 클럽은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또는 힙합을 주요 음악 제품으로 제공하며 각 음악 하위 장르에 대해 별도의 영역을 제공합니다.

당신이 떨어질 때까지 쇼핑

강남은 한국에서 가장 부유 한 지역 중 하나로 인정 받고 있으며 많은 쇼핑몰,백화점 및 지하 쇼핑 시설이 있습니다. 루이비통,샤넬,베르사체와 같은 디자이너 매장을 발견 할 수있는 곳입니다. 압구정과 청담은 도시 최고의 쇼핑 지구이며,지역의 부유 한 엘리트들 사이에서 받아 들여지기를 갈망하고 쇼핑을하고 다른 일을 거의하지 않는 불우한 젊은 여성에 대한 텔레비전 쇼도있었습니다. 쇼의 제목은 청담 앨리스.

불교 예배 장소

봉은사는 강남의 중심부에서 볼 수 있는 불교 예배 장소입니다. 번화한 대도시의 한복판에 한국전통전시관이다. 짧은 시간 안에,당신은 도시의 소동에서 불교의 진언과 고요한 풍경으로 옮겨집니다. 또한 템플스테이라는 이름으로 불교사원에서 밤을 보내면서 부처님의 가르침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
삼성디라이트

박물관

경우에 당신은 모르고 있었다,삼성은 한국에 본사를 둔 회사입니다(당신은 아마 한국에서 소유 한 아이폰의 부족으로 알 수 있습니다). 삼성디라이트라는 전시실은 회사의 최신 기술 발전을 보여주기 위해 삼성에 의해 개발되었다. 방문자가 쇼에 있는 장비의 어떤과 관여시키기 수 있기 때문에,전자공학에 특히 흥미있는 사람들을 위한 환상적인 후비는 물건입니다.

큐브에 대한 방문은 다음과 같습니다.

한국 전역에서 가장 성공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 중 일부는 강남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. 일반 대중이 자주 방문하는 회사 본사 및 스튜디오는 그들이 들어 오거나 나가면서 한국의 인기 아이돌을 엿볼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. 그것은 관중과 텔레비전 승무원의 큰 군중이 입구에 모여 볼 드문 일이 아니다,이는 그 자체로 광경의 무언가이다.

박삼릉

삼릉공원에는 풍부한 역사가 있다. 정종대왕의 묘지 중 하나인 많은 고분의 위치입니다. 조선 9 대 왕 성종,아내 정현왕,조선 11 대 왕 중종의 무덤이 이곳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. 주변 숲이 위치한 혼잡 한 대도시 지역에서 상쾌한 차이를 제공한다는 사실로 인해,이것은 사람들이 단순히 산책을하고 휴식을 취할 수있는 인기있는 사이트입니다. 조선왕조를 세운 두 군주의 무덤을 포함한 모든 무덤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.

서울 올림픽 공원

서울올림픽공원은 엄청난 공간을 가지고 있다. 주 소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107 경치는 아슬 아슬하다,그리고 도시의 가장 혼잡 한 부분에 숨막히는 트래픽과 오래된 공기에서 우수한 탈출한다. 손님 자전거,연,공,스케이트 같은 것 들을 임대 수 있습니다 여기 합리적인 가격에 대 한,때문에 여기에서 보낸 매일 흥미로운 활동 잼-포장 될 보장 됩니다.

코엑스 콤플렉스 쇼핑 및 수족관

수족관,콘서트 홀,영화관,박물관 및 쇼핑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코엑스 리테일 몰은 한국에서 가장 큰 지하 쇼핑 센터 중 하나이며 한국 세계 무역 센터 바로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세계 각지에서 잘 알려진 소매 업체뿐만 아니라 성능 장소,광대 한 푸드 코트 및 기타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. 또한 전체 수족관,영화관,아케이드 및 김치 전용 박물관이 있습니다. 방문객들은 안데스 산맥에서 시작하여 아마존 열대 우림과 그 너머로 계속 이어지는 수중 여행을 떠납니다.